
계룡건설은 지난 5일과 6일, 대전 본사 사옥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열고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현장에서 가장 먼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서비스 품질 향상과 CS 역량 강화를 목표로 했다.
계룡건설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이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하고, 체계적인 CS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미나에는 한국CS아카데미의 CS 전문가를 초청, ▲고객 응대 능력 향상 ▲불만 고객 대응 전략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이론 교육과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실습을 진행했으며, 현장별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이 이뤄졌다.
계룡건설은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더욱 강화하고,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사적인 CS 역량 강화와 함께 고객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기업의 신뢰와 지속 성장으로 이어지는 핵심 요소”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