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27일 오전 충북 청주시에서 커넥트현대 청주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넥트현대 청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현대백화점은 프랑스 유명 아티스트 필립 캐서린의 아트 프로젝트 '미스터 핑크'(Mr. Pink)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미스터핑크 조형물 10여 점이 커넥트현대 청주의 특색에 맞게 재해석돼 1층부터 4층까지 점포 곳곳에 전시돼 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비타민C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이 ‘비타그란 비타민C 분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비타민 C 제품임을 더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제품 중앙에 오렌지를 반으로 자른 심볼을 배치하고, 제형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그래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 제품 리뉴얼을 시작으로, 비타그란의 정제, 츄어블, 구미젤리 등 다양한 비타민C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패키지 리뉴얼이 진행될 예정이다. 비타그란 비타민C 분말은 1포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B6, 나이아신이 1일 기준치 100%, 비타민B2는 171%까지 충족해준다.
현대건설은 최근 서울 압구정 재건축 사업지에 맞춤형 컨설팅 ‘A.PT(Apgujeong Private Table) 서비스’를 시작으로, 재건축․재개발 사업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번째로 도입된 압구정 재건축 사업지의 ‘A.PT 서비스’는 ▲자산 컨설팅 ▲이주 컨설팅 ▲입주 컨설팅의 세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각 패키지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컨설턴트가 고객이 재건축 사업을 진행하는 동안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며, 다양한 문제를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데 집중한다. 자산 컨설팅은 재건축 단계별 가이드, 대체주택 안내 등 고객의 자산관리와 관련된 전 과정에서 지원한다. 재건축사업 절차부터 조합원 분양신청 등 세부적인 내용까지 1:1 맞춤형으로 안내한다. 이주 컨설팅은 철거·공사기간동안 옮기게 될 이주단지 추천부터 전문업체 연계까지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 전담 컨설턴트가 고객의 상황에 맞는 임시 거주 주택을 추천하고, 제휴된 이사·보관 업체와 협력하여 고객의 이주를 돕는다. 입주 컨설팅은 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제휴 업체들과 연계하여 고객이 입주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을
NS홈쇼핑이 29일 오후 8시 30분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크니’는 키성장을 위해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헬스케어 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만든 상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인정 받은 ‘하이크니’의 핵심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통영산 굴을 분쇄하고, 효소분해후 유산균화를 거치는 특허 받은 유산균 발효 공법으로 만들었다. 회사에 따르면 인체적용 시험 결과 신장증가, 더 빠른 성장속도 증가, 신장 표준편차 점수에서 유의미한 증가, 성장결합단백질(IGFBP-3)변화량 등에서 유의미한 증가치가 확인된 바 있다. ‘하이크니’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외에도 비타민B1, B6, 나이아신과 셀렌, 아연까지 성장기 필수 5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추가 배합했다.
롯데웰푸드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색 콘셉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샀더니 보냉 직관백이 온다’는 주객전도 콘셉트로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이색 선물하기 세트다. 보냉 직관백은 휴가철, 스포츠 경기 관람,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가방 전면부를 투명 창으로 디자인해 응원하는 스포츠 팀, 아이돌 그룹 등의 굿즈를 담아 꾸미기도 좋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크림과 보냉 직관백으로 구성됐다. 오는 27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는 다양한 이색 선물하기 세트를 운영하고 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장애인의 사회 참여와 자립을 지원하는 ‘기부형 플리마켓’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광동제약이 사회적기업 ‘굿윌스토어’와 함께 기획한 기부 연계 행사다. ‘담을수록 커지는 희망바구니’를 콘셉트로, 일상 속 소비가 나눔으로 이어지는 따뜻한 장이 펼쳐졌다. 약 1,000만원의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 자립 지원 사업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경기 과천시 광동제약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회사 임직원은 물론 지역 주민, 인근 직장인 등 일반 시민에게도 개방돼 지역사회와의 소통 폭을 넓혔다. 현장에선 서울 연남동 인기 캐리커처 업체 ‘도토리 캐리커처’가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개성 있는 초상화를 그려주며 호응을 얻었고,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빈채(VINCHE)’의 버스킹 공연이 진행됐다. .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전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가 담겨 있다. 올 7월부터 약 40만 박스 한정 운영된다. 농심은 이번 제품의 테마를 ‘기분 꿀어올려’로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다양한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한화 건설부문(대표 김승모)은 서울역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 현장에 교육, 체험, 관제를 통합한 건설안전보건센터를 설치하고 안전관리체계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총 사업비 약 3.1조원 규모인 이 사업은 전시∙컨벤션, 업무, 주거, 호텔 등이 결합된 대규모 복합단지 개발이다. 센터는 안전교육장, 안전보건 체험장, 스마트 통합관제실로 구성돼 있다. 안전교육장은 50석 규모로 태블릿 PC를 통해 공종별 맞춤 교육과 다국어 지원을 제공한다. 체험장에서는 주요 사고사례를 직접 체험하고, VR/AR 기술을 활용한 4D 시뮬레이션을 통해 재해 상황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 통합관제실은 CCTV와 스마트 안전장비를 통해 현장 작업을 실시간 모니터링한다. ㈜한화 건설부문은 "향후 안전교육 콘텐츠 개발과 통합관제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건설안전보건센터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6일부터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러닝화 ‘퓨어셀 레벨(Fuelcell Rebel) v5’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퓨어셀 레벨 v5의 버전업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로, 실착 체험존을 비롯해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퓨어셀 레벨 v5는 속도감 있는 외관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구현한 초경량 데일리 러닝화다. 275 사이즈 기준 225g, 240 사이즈 기준 180g의 초경량 무게감과 함께 PEBA 소재가 혼합된 퓨어셀(Fuelcell) 미드솔을 전작 대비 1.5mm 더 높게 설계하여 우수한 반발력과 쿠셔닝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팝업은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Run Your Way SEOUL 10K RACE)’를 앞두고 운영되며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구성된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25일 이천시청에서 지역 상생 도모와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800여만 원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오비맥주 김두영 이천공장장, 최정욱 수도권역 본부장, 강석빈 성남지점장, 김경희 이천시장, 임기배 이천시민장학회 이사장 등 이천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금은 이천 지역 내 오비맥주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로 조성됐다. 전달된 장학금은 이천시 취약계층 학생들의 안정적인 교육 환경 조성과 꿈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2009년부터 현재까지 오비맥주가 이천시에 기탁한 누적 장학금은 약 3억 5200만 원에 달한다.
아모레퍼시픽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24일 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를 공식 발족하고 첫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전했다. 병·의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이번 연구회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아시바트렙(Asivatrep)’의 임상적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향후 연 2회 정기 모임을 통해 민감성 피부 환자의 임상 지견을 나누고, 화장품 연구 및 개발과 제품화를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 피부과 조소연 교수는 '항소양환자 치료 지견 및 아시바트렙 임상 결과 공유'를 주제로 연구 사례를 발표했다. ▲루이피부과 이해웅 원장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잇칭크림 MD 클리닉 임상 사례'에 대해 공유했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장 서병휘 CTO는 "피부과 전문의 및 전문가들과 협력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다각도로 연구하고, 실질적인 피부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 푸드페스타(FOOD FESTA) 2025 in IKSAN'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NS 푸드페스타'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이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식품문화축제이다. 올해 행사는 '최고의 맛=신선'이라는 주제 하에, 참관객 모두가 먹고, 보고, 즐기는 식품문화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국내 최대 규모의 상금을 자랑하는 '미식간편식 요리경연'이 펼쳐진다. 대상 3천만원을 비롯해 총상금 1억 1,200만원을 걸고 130팀이 치열한 레시피 경쟁을 펼친다. 올해 경연은 미식간편식 50팀, 조리전공 대학생 20팀이 참가하는 일반 부문 외에도 '재한 외국인'이 참가하는 글로벌팀 20팀과 '아빠와 자녀' 40팀 등 특별부문 60팀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 밖에 '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와 '미식투어'를 비롯해, 하림그룹의 브랜드전, 익산시의 대물림맛집 체험존과 창업 박람회 등이 상시 운영된다. 서초 한우리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비롯해 전북특별자치도가 운영하는 '예술버스', 익산 예술단 등 다양한 공연과 '급식대가' 이미영 요리사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블루베리 페어링(Blueberry Pairing)’을 주제로 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고 26일 전했다. 음료 3종은 블루베리를 갈아 만든 음료에 라즈베리 요거트를 올리고,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와 블루베리 토핑을 더한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블렌딩하고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요거트 젤라또, 분홍색 솜사탕을 얹은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블루베리 퓌레를 넣은 스파클링 음료에 레몬과 블루베리 토핑을 더한 ‘베리UP 스파클링’ 등이다. 조각 케이크 2종은 요거트 생크림과 블루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떠먹는 케이크에 블루베리를 듬뿍 올린 ‘카사타 베리베리 요거트’와 달콤한 블루베리 생크림이 가득 들어간 ‘블루베리 생크림 카스텔라’ 등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농심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다양한 농심 라면 메뉴를 선보이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식당을 운영(27~8월말)한다고 26일 전했다. ‘춘식당’과 함께 하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은 농심 제품을 소재로 공동 개발한 특별 메뉴를 판매하며, 춘식당 전체를 짜파게티 테마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의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 ‘감바스 짜파게티’는 지난 4월 농심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짜파게티 요리사 대회’의 우승작으로, 새우, 올리브유와 어우러진 짜파게티의 깊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마라짜파샹궈’, ‘포르치니 신라면툼바’, ‘사천백짬뽕전골’, ‘벌집핏자 닭날개튀김’ 등이 운영된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내외부를 과거 영화관을 테마로 꾸며 짜파게티의 브랜드 정통성을 강조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얼박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얼박사는 모디슈머 대표 꿀조합 레시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디슈머는 수정하다(Modify)와 소비자(Consumer)를 합한 말이다. 한 캔으로 마실 수 있는 얼박사는 타우린 1500mg, 비타민B 3종이 더해져 피로 회복과 집중력 향상을 고려했다. 특히, 가장 많이 함유된 타우린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근육회복, 간의 해독작용 등 유해 산소를 제거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얼박사는 레몬 라임향으로 상큼하며 탄산이 함유돼 톡 쏘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곡선형태의 디자인으로 생동감을 더했다. 용량은 355ml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