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7 (월)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전기·전자·화학

뉴나, 체험마케팅 강화...체험 및 경험 공간 확대 나서

 

[웹이코노미=오애희 기자] 최근 육아 용품 브랜드들이 다양한 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는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육아 전문 사이트 ‘세이베베’가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한 ‘세이베베예비맘 교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3회차를 맞이한 이번 예비맘 교실에는 100여 명의 임산부가 참가해,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이 뉴나의 프리미엄 제품들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예비맘교실에서 뉴나는 디럭스 유모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프리미엄 유모차 데미그로우,친환경 바운서 리프,초경량 신생아 인펀트카시트 피파라이트를 선보이는 등 당장 유아용품이 필요한 예비맘들을 대상으로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자리가 됐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뉴나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헤라 산후조리원’과 제휴를 통해 산모들이 뉴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뉴나존’을 구성했다.

 

이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헤라’ 산모들에게 뉴나의 제품을 노출함과 동시에 아이와 함께 뉴나의 유아용품을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면서 뉴나가 전달하는 심플(Simple), 실용(Practical), 스타일리쉬(Stylish)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이가 사용하는 유모차로 화제를 모은 디럭스 유모차 ‘믹스’와 신생아 인펀트카시트‘피파 라이트’를 입실 기간 내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직접 체험을 강화했다.

 

또한 산후조리원자매 소아과 내 뉴나의 아기침대 ‘세나에어’와 바운서 ‘리프’를 체험할 수 있는 뉴나 수유실을 조성하여 예비맘뿐만 아니라 육아맘들도 뉴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가장 엄격한 유럽의 최신 안전기준i-Size를 세계 최초로 통과한 회전형카시트 ‘레블플러스’와 유아식 시기부터 100kg까지 견디는 내구성을 자랑하는 유아식탁의자 ‘째즈’까지 뉴나의 라인-업을 한번에 볼 수 있도록 산후조리원 곳곳에 전시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고 뉴나를 경험하는 고객 확산을 위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뉴나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미란다 커 등 헐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애희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