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민서 기자]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가 5월 8일까지 '선물대첩' 기획전을 열고 최대 1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봄 맞이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을 고려해 네이버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물 추천을 해주는 '쇼핑상담소' 코너도 준비됐다.
5월 22일까지 운영되는 '쇼핑상담소' 코너에서는 지난 2년간 축적된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각 기념일에 어울리는 선물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도록 유용한 쇼핑 정보를 전달한다.
가령 부모님 세대가 찜한 상품이나, 연령대마다 선호하는 어린이날 선물 목록, 네이버 이용자들이 4~5월에 자주 구매한 상품이나 키워드, 가격대 등이 다양하게 추천된다. 그 밖에도 펫팸족의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천되는 펫용품이나, 용돈 선물 트렌드를 고려해 추천되는 네이버페이포인트 기프트카드 등도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다.
이어 네이버 '선물대첩'에서는 매일 110가지의 상품들이 특가로 소개되는 ‘오늘핫딜’을 중심으로 어버이날, 어린이날, 봄맞이 추천상품들을 한데 모은 다양한 모음전이 8일까지 펼쳐진다.
정관장, 바디프랜드 등 부모님을 위한 영양제와 안마의자부터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인 레고나 자전거, 그밖에 봄맞이 패션 잡화 및 쥬얼리 등 다양한 상품군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적립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선물대첩 기획전 전용 3% 적립 뿐 아니라 선물대첩 쇼핑라이브를 통한 선물하기 추가 적립 등도 더해지며, 특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5% 혜택까지 포함해 최대 13%의 적립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