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동서 차(茶) 제품군에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10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쉼과 위로’라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동서식품은 "차 한 잔이 주는 편안함과 위로를 전할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상을 적용했으며, 로고 서체도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해 브랜드 감성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도 적용됐다. 제품에는 적정 음용을 위한 냉.온수 온도와 용량, 침출 시간과 함께 제품별 주요 맛 특징을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동서 차’ 리뉴얼은 ‘쉼과 위로’라는 차 한 잔에 담긴 브랜드의 감성을 섬세하게 풀어낸 시도”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