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양산시 서창동은 24일 조현옥 부시장의 행정복지센터 방문 일정에 맞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서창동은 이날 친절교육을 통해 방문 민원 및 전화응대 요령, 민원 사례를 공유하여 단순한 응대 기술을 넘어 민원인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대응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게 했다.
특히 실무적 상황에서 어떻게 민원인을 친절하고 효과적으로 대할 것인지에 대한 실질적인 방법들을 서로 공유하며, 보다 향상된 민원 응대 요령을 습득했다.
민미경 서창동장은 “친절은 단순한 서비스가 아닌, 시민과 신뢰를 쌓는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요소”라며 “모든 직원들이 이 교육을 통해 업무의 본질을 더욱 확고히 하여, 민원인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