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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보이스피싱 보상 보험 무료 서비스’ 개시

우리 독자카드 및 우리WON페이 고객 대상 보이스피싱 피해금액 최대 3백만원 보상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용 가입센터로 유선 신청
“금융소비자 보호로 금융사 사회적 책임 완수할 것”

 

우리카드(사장 진성원)가 고객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해 ‘보이스피싱 보상 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보이스피싱 보상 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는 우리 독자 카드 및 우리WON페이 고객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피해 금액(연 최대 300만원)을 보상해준다. 전용 가입센터로 유선 신청하면 되고, 가입신청 완료 다음날로부터 1년간 보장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보이스피싱은 갈수록 다양한 수법으로 진화하고 있어 꾸준한 예방과 대비가 필요하다”면서,“고객의 금전적 피해를 사전 예방하고 신속한 보상 지원으로 금융안전망을 강화하는 데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는 금융감독원 ‘2023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양호 등급을 받았고 한국능률협회 주관 ‘2024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소비자보호 관련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 서비스 출시는 진성원 사장 취임 후 첫 행보로, 향후 우리카드의 소비자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