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4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전기·전자·화학

오뚜기 '오!라면', 출시 20일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 개 돌파

라면의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500만 개 인기몰이

 

[웹이코노미=김필주 기자] 오뚜기가 출시한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 만에 5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9월 초에 출시한 '오!라면'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으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로 라면 본질을 추구한 제품이다.

 

특히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살린 라면이다.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 시식 행사를 통해 '면발이 정말 좋다, 쫄깃하고 국물과 잘 어울린다', '착한 가격에 맛도 좋은 가성비 갑 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라면' 등의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앞으로의 판매가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오!라면'이 출시 20일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며, "최상의 맛과 가성비로 더욱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필주 웹이코노미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