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5 (토)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전기·전자·화학

엘솔컴퍼니, 새로운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출시

 

 

[웹이코노미=김찬영 기자] 엘솔컴퍼니가 광고주와 마케터 간 새로운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디토는 판매제광고 방식에 단계별 ‘구매기여도’ 평가 제도를 도입했다. 각 마케터의 구매기여도는 구매한 고객의 여정을 역추적해 평가한다. 수익 발생 경로를 분석해 구매에 직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기존 방식의 수수료를, 간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매출 기여비를 지급한다.

 

 

 

 

 

마케터는 자신의 고유 홍보 코드를 발급받아 소속 판매자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일별리포트’, ‘수익실적확인’ 등의 항목을 통해 성과와 받은 수수료도 볼 수 있다.

 

 

 

광고주는 제공되는 정보를 통해 고객의 여정을 분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할 것으로 관측된다.

 

 

 

노승욱 레디토 마케팅 총괄팀장은 “성과 속에서 집중해야 할 캠페인과 놓치고 있는 간접 캠페인을 분석할 수 있다”며 “레디토는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게 하는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