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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식음료·패션·뷰티

아워홈 컨세션, 제철 가을 식재료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연간 콘셉트인 ‘2023 J.U.M.P UP!’ 바탕으로 가을 신메뉴 출시
고구마, 고추, 무 등 제철 맞은 식재료 활용하고 고단백,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 풍부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전국 컨세션 매장에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계묘년을 맞아 연간 메뉴 콘셉트를 ‘2023 J.U.M.P UP!’으로 선정하고, 계절별로 △Joyful(즐거운 한끼) △Useful(간편한 한끼) △Mild(편안한 한끼) △Powerful(활력 담은 한끼) 키워드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메뉴는 아워홈 식품연구센터에서 세운 건강한 한 끼 식사 기준에 따라 고단백,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신메뉴는 제철을 맞은 고구마, 고추, 무 등을 활용했다. 신메뉴는 ▲팔진 해물 올림죽 ▲명란 순두부찌개 ▲매콤 고기 고추 짬뽕 ▲고구마 치즈 왕 돈까스까지 4종이다.

 

‘팔진 해물 올림죽’은 게살과 오징어, 청경채, 표고버섯 등 각종 해물과 야채를 함께 볶아 흰죽 위에 얹은 이색 죽이다. 채소와 해물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 ‘명란 순두부찌개’는 제철을 맞아 단맛이 감도는 가을 무를 메인 식재료로 활용했다. 부드러운 순두부와 호박, 속이 꽉 찬 명란을 넣고 칼칼하게 끓여 낸 맑은 찌개 메뉴다. ‘매콤 고기 고추 짬뽕’은 고추기름에 야채와 각종 해산물을 볶아 얼큰하게 끓여낸 짬뽕 위에 고기 볶음과 가을 고추를 듬뿍 얹었다. ‘고구마 치즈 왕 돈까스’는 수제 치즈 왕 돈까스 위에 고구마 무스를 올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점,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등 전국 아워홈 컨세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아워홈 컨세션 매장에서 선보이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거치며 지친 기력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지난 8일 새로운 컨세션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을 론칭했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전세계 식문화를 한자리에서 경험하고 일상의 휴식과 여유로움, 설렘이 공존하는 광장과 같은 공간’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고 차별화된 컨세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