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안승혜 인턴기자] 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 모델로 나선 'KB스타뱅킹' 영상 광고를 디지털뱅킹 앱 '리브(Liiv)'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국민은행 모바일뱅킹 'KB스타뱅킹'의 핵심 4가지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노랫말을 활용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움직임을 통해 KB스타뱅킹이 추구하는 정형화되지 않은 혁신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본 광고영상은 15초, 70초로 구성되었고, ‘리브’ 정회원들은 5일 ‘리브’ 앱에서 먼저 볼 수 있다.
국민은행은 이벤트를 열고 리브를 통해 1편 이상의 영상을 시청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 친필 사인과 멘트가 쓰인 멤버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