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채혜린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안녕, 나의 주인님’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와 함께 서비스하는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1주년을 기념해 100% 이용자 참여로 ‘로드오브다이스’의 광고 모델을 발탁하는 리얼 서바이벌 웹 예능을 깜짝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이와 같이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엔젤게임즈는 지난 11월부터 사전 선발 과정을 진행했으며 매력 넘치는 총 6인의 도전자를 선발했다”고 전했다.
각 후보자들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영상 공개 후, 이용자들의 득표와 각 회차별 미션 점수 합산을 통해 게임 광고 모델로 선발 될 기회를 얻게 된다.
‘안녕, 나의 주인님’ 프로젝트 과정을 통해 최후 1인으로 선발된 사람은 차기 게임 광고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되는 것은 물론, 향후 게임과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이용자 분들께 애정 넘치는 사랑을 받은 만큼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참신하고 다채로운 컨셉의 프로모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