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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유난희쇼’ 쇼호스트 유난희 “시청자와 소통 할 것”

 

[웹이코노미=박민석 기자] 유난희 쇼호스트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유난희쇼’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유난희는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릴 상품이 없으면, 그래서 2시간을 채울 수 없다면 그 주 방송은 쉴 것이다”며 자신 있는 상품이 아니면 팔지도 않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그는 자신의 SNS에서 “두 채널에서 ‘유난희 쇼’를 진행한다는 것은 홈쇼핑 업계에서도 예외적인 일이라 할 수 있다”며 “더군다나 매주 목요일 레귤러로 방송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편성 속에 런칭한 롯데홈쇼핑과 CJ오쇼핑의 ‘유난희쇼’는 목표 초과 매진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그동안 시청자들이 얼마나 이 쇼를 기다려 왔는지를 증명한 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 프로그램, 두 개의 채널 편성은 방송가에서는 이례적인 일로서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유난희쇼’는 롯데홈쇼핑과 CJ오쇼핑에서 고객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한편, 유난희는 홈쇼핑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은 시청자를 위해 더 전문적이고 더 세분화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더 좋은 상품, 가치 있는 상품을 발굴하기 위해 모든 상품은 본인과 전문 MD가 직접 선정하고, 때로는 본인이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