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채혜린 기자] ㈜네오위즈(대표 이기원)가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발렌타인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발렌타인을 기념해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 이용자들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한 초콜릿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와 같이 말했다.
13일까지 공식 카페에 방문해 발렌타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VVIP 쿠폰과 손편지, 초콜릿이 동봉된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댓글 참여자 전원에게는 3~5성 캐릭터 계약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원작에서 라이제르 수호단(RK)의 No.1 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타오’의 각성 캐릭터도 업데이트됐다.
‘타오’는 지원형 캐릭터로 각성시 아군 전체에 불사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는 생명력 상승 효과를 적용하는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금일부터 27일 점검 전까지 설 맞이 특별 퀘스트도 오픈된다.
단계별로 지정된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단계마다 게임머니(루비)를 지급하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절대자 계약권’도 제공한다.
한편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