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유통·식음료·패션·뷰티

아워홈 지리산수, KPGA 5년 연속 공식 ‘먹는 생수’ 지정

‘지리산 청정함’ 담은 지리산수와
‘세계로 떠나는 미식여행’ 컨셉의 온더고 활용해
다양한 홍보 및 고객 이벤트 진행


[웹이코노미 김민서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회장 구자철)와 5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 7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와 아워홈 김진철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 등 양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5년 연속 KPGA 공식 생수 및 후원사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KPGA 아워홈 그린 적중률상’을 시상하고 우승선수에게 ‘지리산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워홈 김진철 Ready-Meal Solution사업부장은 “KPGA와 소중한 인연을 맺으며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상승에도 큰 도움을 받았다”며 “5년 연속 공식 생수 지정을 기쁘게 생각하며,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전 경기가 생중계되는 이번 KPGA 투어 기간 중에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더고 브랜드 컨셉인 ‘세계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주제로 소비자에게 온더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