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월)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유통·식음료·패션·뷰티

웅진식품, 초록빛 상큼함 가득한 '초록매실 퍼즐 이벤트' 진행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초록매실 퍼즐의 마지막 조각을 완성하면 참여 완료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초록매실 340 mL 1박스(24입) 증정


[웹이코노미 김민서 기자]  웅진식품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매실 음료 ‘초록매실 퍼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외부 상황들로 모두가 힘든 요즘 초록매실의 상큼함으로 다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초록매실로 만들어진 퍼즐의 마지막 조각을 완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초록매실 340 mL 1박스(24입)을 증정한다.

 

웅진식품 초록매실 담당 이종원 브랜드 매니저는 “20년 넘게 초록매실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응원하고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퍼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초록매실만의 초록빛 상큼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의 초록매실은 1999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국내 매실 음료의 대표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출시 당시 가수 조성모가 출연한 광고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초록매실 아이스바와 초록매실 젤리를 출시하는 등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