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이선기 기자]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28일 여름 맞이 이벤트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Secret Quest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 내 숨겨진 의뢰를 찾아 모두 해결한 모험가에게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험가 중 4명을 추첨해 500만 원 상당의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추첨은 일주일 후인 7월 5일에 진행된다.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게임 이벤트인 만큼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매일 1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플레이하면 각 시간마다 잠재력 돌파 재료부터 황금 축구공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황금 축구공은 일명 '선물상자형' 아이템이다. 황금 축구공을 오픈하면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골든벨,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발크스의 조언 등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과 채집, 낚시를 통해 각기 다른 색깔의 축구공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합치면 NPC를 통해 황금 축구공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