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조성복 기자] 무항생제 국내산 닭만을이용해 닭갈비를 만드는 장인닭갈비가 김해인제대점을 29일 오픈했다.
김해 인제대 지점은 다른 지점과 마찬가지로 큰 규모로 매장을 오픈해 식사에 불편함이 없고 내부 시설이 깔끔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회식이나 각종 모임도 가능할 정도로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닭갈비집이라는 편견도 깰 수 있을 정도라는 평이다.
프리미엄 무항생제 국내산 닭만을 고집하는 만큼, 다른 식재료들도 품질이 높은 것만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특히 불판에 올려진 닭갈비를 가로지르는 모짜렐라 치즈는 100%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한다. 특히 닭의 경우 잡내가 안 나 닭을 즐기지 않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여기에 안전 먹거리에 고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모든 조리과정을 볼 수 있도록 오픈 주방으로 운영하는 것도 장점이다. 닭갈비는 주문 즉시 주방에서 조리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조리되어 나온다.
닭갈비에 사용하는 특제소스도 눈여겨 볼만하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연구한 소스를 사용하는데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등 세 가지로 분류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메인 메뉴인 닭갈비외에도 사리메뉴와 후식으로 먹는 볶음밥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리메뉴는 어린이와 어른들이 연령에 관계없이 먹을 수 있도록 모짜렐라 치즈, 라면, 당면 납작우동 등으로 구비하고, 볶음밥은 날치알, 김치, 치즈로 나누어 입맛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볶음밥은 날계란, 옥수수콘, 치즈 추가가 가능해 매운 맛을 즐기지 않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기본 밑반찬은 닭갈비의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쌈, 무쌈, 흑임자 샐러드로 추렸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다른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던 장인닭갈비가 드디어 인제대 지점으로 오픈했다. 다른 지역 지점과 마찬가지로 고객이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무항생제 국내산 닭, 100%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장인닭갈비는 많은 양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만큼, 김해 인제대 맛집 대열에 빠르게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동안 강남, 부산, 울산, 광주 등 전국적으로 오픈한 매장마다 맛집 대열에 합류한 만큼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인제대 맛집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인닭갈비 측에 따르면 일본 잡지에 소개될 정도로 질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닭갈비를 판매하는 업체로 알려져 주목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김해 인제대 지점 이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