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조성복 기자] 캐주얼 분식 브랜드 ‘얌샘김밥’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얌샘김밥은 최근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 맛이 일품인 떡만두국, 얼큰칼국수, 뚝배기 부대찌개를 선보였다.
지난달 26일 시작한 이번 행사는 ‘스크래치쿠폰’ 형식의 행사다. 100% 당첨 확률로 꽝이 없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고객들이 매장에 들러 겨울 신메뉴를 주문할 시 쿠폰을 제공하며, 이를 긁은 뒤 해당 상품을 받으면 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겨울 신메뉴가 인기를 끌고있다”며, “사람들이 행사에 많이 참여해 음식도 즐기고 상품도타는 행운을 잡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2018 얌샘김밥 다이어리, 무한도전 탁상달력, 텀블러, 떡볶이 1인분 증정권, 얌샘김밥 1줄 등이다. 다이어리, 탁상달력, 텀블러는 본사에서 지원한다. 행사는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기분 좋은 한끼’라는 슬로건의 얌샘김밥은 맛있는 한끼 식사를 제공하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1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인 김밥 외에도 돈까스&함박, 면류, 식사류, 떡볶이&튀김 등 4가지 메뉴군으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얌샘김밥의 고유한 메뉴인 모다기(떡볶이, 튀김, 김밥을 모은 모듬 메뉴)는 혼밥족들의 든든한 한끼를 책임지는 중이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