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하수은 기자] 안산 웨딩샵 웨딩엘에서 주최하는 안산웨딩박람회가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안산DK컨벤션 1층 행사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안산 웨딩엘은 토탈웨딩컨설팅 업체로 신뢰도 높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별하여 추가금 없는 정찰제의 시행으로 안산의 대표 웨딩박람회로 자리잡았다.
요즘 예비부부의 대다수가 결혼식장,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신혼여행, 가전, 한복, 턱시도, 맞춤정장 등 웨딩 전반에 관한 각종 정보를 웨딩박람회를 통해 얻고 있기 때문에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업체의 신뢰도는 중요하다.
안산웨딩박람회에서는 규모와 예산에 맞게 안산뿐만 아니라 서울, 안산, 수원, 인천, 부천 등의 웨딩홀 맞춤설계를 진행한다. 특히 DK컨벤션, 안산더파티움, AW컨벤션, GD컨벤션, JL예식장 등 안산예식장은 대관료무료와 할인, 안산웨딩홀 무료 섭외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무료시식권 증정과 식사가격 할인 등 500만원 상당의 할인정보 노하우를 제공한다.
2017년 마지막 이벤트로 선착순 30쌍에 한해 동남아 항공권과 3박 5일 무료 숙박, 관광여행권의 패키지권 증정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안산 웨딩엘의 홈페이지를 통해 안산웨딩박람회에 사전신청하고 방문하는 선착순 100쌍의 예비부부들에게는 2인 제주항공권과 렌터카 48시간 또는 요트투어 이용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안산웨딩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LG혼수가전 전품목을 임직원가로 구매 가능하다. 당일계약에 한해 전시제품 최대 70% 할인을 진행하며, 상담만 받아도 100% 사은품 증정과 계약고객에게는 추가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안산웨딩박람회는 직거래 허니문 박람회와 동시 진행으로 신혼여행 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면서 “칸쿤, 하와이, 몰디브, 유럽 등의 인기신혼여행지가 할인 대상이며 계약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순백의 신부를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며 “웨딩엘이 엄선한 국내 유명드레스와 수입 명품드레스를 추가금 없는 100% 정찰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