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미국법인은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MLS(메이저리그 사커)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 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Nongshim Night’(이하 농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농심 미국법인과 미국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MLS컵 우승팀인 LA 갤럭시가 지난 2월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이다.
농심은 관객에게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중석을 가로지르는 전광판에 농심 슬로건(Lovely Life Lovely Food)을 노출했다. 경기장 내부 상설 식음매장 ‘농심 스테이션’에서는 신라면의 맛을 바탕으로 현지 입맛에 맞춘 퓨전 요리 ‘신라면 툼바 브리또’, ‘신 갤럭시 볼’과 함께, 유명 K팝 스타의 최애 스낵으로 알려진 ‘바나나킥’ 등 농심 제품 메뉴를 운영했다.
또한 경기장 밖에 마련된 농심 푸드트럭에서 신라면 툼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농심 미국법인 관계자는 “농심데이를 통해 LA 갤럭시 팬을 포함해 미국 현지 축구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