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먼메이드(HUMAN MADE)와 파인캐주얼 레스토랑 쉐이크쉑(Shake Shack)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함께 한정 메뉴를 22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9일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휴먼메이드의 시그니처 하트 로고와 쉐이크쉑의 버거 아이콘을 결합해 탄생한 독창적인 로고가 특징이다.
휴먼메이드는 패션 디자이너 니고(NIGO)가 2010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로고와 쉑버거에서 영감을 받은 오리지널 디자인을 적용했다. 티셔츠•모자•쿠션•PVC 파우치•패스 케이스 등 총 5가지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쉐이크쉑에서 출시하는 한정 메뉴는 다양한 문화적 요소와 맛을 독창적으로 재해석했다. ’휴먼메이드 데리야키 쉑’과 ’휴먼메이드 커리 치즈 프라이’, ’휴먼메이드 망고 유자 쉐이크’ 등 3종이다.
해당 메뉴는 아시아 지역 쉐이크쉑 매장에서 19일부터 국가별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