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하수은 기자] BBQ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요기요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 부터 26일까지 4일 간 요기요를 통해 주문 하면 인기 치킨 메뉴 써프라이드 치킨을 2000원 할인해 준다. 요기요 앱을 이용해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전국BBQ 매장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또한 2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황금올리브치킨 한마리와 콜라 1.25L 세트 또는 써프라이드 치킨 구매 시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 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총 2만건의 주문 수량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는 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국 패밀리(가맹점주) 1일 판매량 1만 5000수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핫 한 치킨으로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써프라이드 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친구들 및 가족들과 함께 부담없는 가격에 치킨 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이루는 크런치 토핑의 신개념 치킨으로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써프라이드 치킨 가격은 1만 8900원이며 BBQ 홈페이지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