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하수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BBQ는 매주 화요일 카카오톡으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메뉴에 적용되며 비비큐 전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뿐만 아니라 BBQ는 매주 수요일 ‘요기요’ 앱으로 메뉴 주문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슈퍼레드위크’ 에 참가하고 있다. 요기요 앱을 이용해 치킨 메뉴 종류에 상관 없이 전 메뉴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적용은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전국BBQ 매장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BBQ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써프라이드 치킨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이루는 크런치 토핑의 신개념 치킨으로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이는 치킨 메뉴이다.
써프라이드 치킨 가격은 1만 8900원이며 BBQ 홈페이지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