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권기수, 장윤중)가 14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 3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했다.
로맨스 판타지, 액션 판타지, 무협 등 노블코믹스 작품들이 다채롭게 준비됐다고 카카오엔터는 소개했다.
3월 둘째 주 카카오페이지 웹툰 로판 주간랭킹 1위를 기록한 ‘먼치킨 길들이기’는 이달 1일 론칭한 인기 신작이다. 작품은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병아리반 헌터는 효도 중!’ 등 카카오페이지를 대표하는 다수의 인기작을 집필한 밀차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1일 함께 공개된 ‘악당은 살고 싶다’ 역시 3월 첫 주 웹툰 판타지 주간 랭킹에서 2위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작품은 앞서 ‘소설 속 엑스트라’, ‘회귀자의 메모장’ 등을 쓴 판타지물 대가 지갑송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한 노블코믹스다. 특히 웹툰은 원작 속 다채로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구현하고, 비현실적인 게임 속 세상을 설득력 높은 작화로 풀어내 호평 받고 있다.
지난 8일 론칭한 카카오웹툰 신작 ‘제국의 시녀’도 함께 공개된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작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누적 조회수 2,300만 회를 기록한 모카바다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다듬은 작품으로, 탄탄한 원작 세계관에 고팡 작가의 특색 있는 작화와 각색이 덧붙여졌다
오는 22일 카카오웹툰에선 ‘신마의선’이 웹툰으로 공개된다. 작품은 권태용, 악산 작가가 집필한 동명 웹소설의 노블코믹스로, 원작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000만 회를 기록하며 호응을 모은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