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 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한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장점으로 꼽히는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부분도 주목된다고 오뚜기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