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국내 대표 복권정보업체인 로또리치는 지난 7일 동행복권에서 시행한 제 936회 로또복권에서 2명의 1등 당첨자 배출한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로또리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접속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는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1년제 골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며, 1년제 골드서비스는 지금까지 배출된 118명의 로또 1등 당첨자중 63명이 이용한 로또리치 최고의 인기 회원제 상품이다.
이벤트 기획을 담당한 로또리치 허지현 팀장은 “로또 1등은 814만분의 1로 벼락에 맞을 확률임에도 불구하고 2명의 당첨자가 동시에 배출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로또에 당첨되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브레인콘텐츠가 운영하는 복권포털 서비스 로또리치는 자체 개발한 로또분석 시스템으로 지난 2007년부터 현재까지 13년간 118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다. 지난 2014년에는 국내 최초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다 로또 1등 당첨자 배출’ 기록 인증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했다. 타이틀 획득 이후 매년 기록을 경신하면서 현재까지 로또 1등 최다 배출 기록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무료 앱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