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고성군은 군민의 체육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2024년 고성군수기(배) 종목별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다양한 종목을 통해 군민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건강한 생활을 장려하고 군민 간의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이다.
대회 개회식은 10월 19일 오전 9시에 고성종합체육관에서 시작되며, 이번 대회는 고성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고성군과 고성군의회가 후원한다.
개회식은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우승기 반환, 함명준 고성군수의 대회사와 이양수 국회의원과 용광열 고성군 의회 의장의 환영사, 곽상규 고성군체육회장의 축사, 선수 선서, 입장상 발표 및 시상,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된다.
경기 종목은 축구, 족구, 배구, 게이트볼, 배드민턴, 테니스, 탁구, 골프, 야구, 바둑, 그라운드골프, 당구 등 12개 종목이 준비되어 있으며, 고성종합체육관을 포함한 관내 9개 경기장에서 경기가 치러지며, 2,5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체육대회는 군민들의 건강 증진과 더불어 스포츠를 통해 지역사회의 화합을 이끄는 중요한 행사”라며, “많은 군민이 참여해 함께 즐기며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