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하수은 기자] 자동차업계가 2018년형 차량들을 잇따라 공개하며 자동차 구입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운영하는 AK렌트카에서 장기렌트카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10일 AK렌트카에 따르면 긴급 특판 프로모션 차량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싼, 스포티지, QM3, 티볼리 등이다. 특별할인 차종 이외의 프로모션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쏘나타 뉴라이즈, 아반떼, 제네시스G80, EQ900, 기아자동차 K3, K7LPG,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르노삼성자동차 SM5, SM6, QM3, QM6, 쉐보레 올뉴말리부, 크루즈, 올란도 등의 차종이 구비돼 있으며 아울러 신차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
특히 SUV차종인 현대차 투싼 장기렌트와 현대 싼타페DM더프라임 장기렌트카 차량이 특가 프로모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AK렌트카 관계자는 "평균적인 자동차 구매인 신차 할부의 경우 취 등록세와 보험비가 청구 된다. 그에 반해 장기렌트카는 구매 시 청구되는 취득세, 등록세와 매년 갱신되는 자동차보험료 및 세금 등이 들어가지 않아 합리적이다"며 "장기렌트카 비용으로 나가는 월 렌트료는 전액 비용처리가 가능하고 자동차리스의 경우 리스자의 신용도에 따라 보증금으로 차량 대금의 30~40%의 금액을 설정하게 된다. 그에 반해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은 보증금 없이도 렌터카를 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K렌트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울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등에 지사를 두어 어디서나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3인 1개 팀의 우수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을 진행하며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비교견적문의는 장기렌트카·오토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AK렌트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