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찬영 기자] 수원미용학원,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역 캠퍼스, 수원남문 캠퍼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캠퍼스는 착한 미용학원 운동의 일환으로 교육비 지원, 수강료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캠퍼스별 혜택은 상이하다. 수원역 캠퍼스에서는 성인대상으로 국비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중/고등학생들은 교육비를 50%까지 지원해주고 있다. 수원남문 캠퍼스는 국가자격증과정 추가등록 시 5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지인과 동반 등록할 경우 추가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캠퍼스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건물주부터 임대업자들, 그리고 큰 기업의 총수들까지 손발 걷고 시작한 착한 운동은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자는 취지를 갖고 있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지역 캠퍼스도 미용학원으로써 처음으로 동참하게 되었으며, ‘어려움도 같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코로나 사태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만큼 수강료 할인이나 지원혜택을 수강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역 캠퍼스, 수원남문 캠퍼스)는 미용 교육에 대한 의지는 있으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 경제적인 부담을 갖고 있는 수강생들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이벤트 형식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이벤트와 미용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역 캠퍼스와 수원남문 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