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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데일리마켓뉴스] 에코마케팅, Multiple을 높게 봐야 할 주식-유안타증권

[웹이코노미=시황분석팀] 유안타증권은 28일 에코마케팅에 목표주가는 6만3000원이며, 투자의견은 매수로 제시했다.

 

담당 애널리스트는 유안타증권의 박성호, 이광현 애널리스트이다.

 

-연결실적은 영업수익 363억원(+83% YoY), 영업이익 115억원(+171% YoY), 지배주주 순이익 104억원(+182% YoY)을 기록해 영업이익 기준으로 컨센서스를 20% 가량 상회하는 호실적 시현 -대형광고주 일부의 광고집행이 하반기로 집중되면서 2Q19에 실적이 쉬어가고 3Q19에 회복되는 흐름이 나타나게 된 것. 특정 광고주 영입효과가 3Q19 영업수익 순증(QoQ)에 큰 영향을 미친것은 아닌 것으로 파악

 

- 에코마케팅 본사는 광고시장 내의 유일한 성장섹터인 디지털광고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M/S 확대를 시현할 뿐 아니라 해외 광고시장으로의 확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어 높은 Multiple 부여가 가능 판단. 데일리앤코도 Klug 이외의 추가 히트상품 및 브랜드를 보여줄 경우, 보다 높은 Multiple 부여 가능. - 동사는 2019년 9월 30일자로 젤네일 기업인 글루가 지분 20% 인수. 글루가의 젤네일은 2019년 10월 들어 유의미한 매출 상승국면에 있는 것으로 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