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8월 한 달 동안 여름철 무더위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준비한 이벤트는 △타임세일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골프존카운티 무주 특가 오픈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총 4가지이며, 그린피 최대 95% 할인 및 그린피 할인권, 선글라스, 퍼티스트 증정으로 많은 골퍼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티스캐너의 8월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가입 후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티스캐너 ‘8월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21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에 구매해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고, 유명 골프장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100% 증정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타임세일’ 이벤트와 같은 일정인 8월 21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하면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의 경우에는 이달 말일인 8월 31일(토)까지 시행된다. 티스캐너가 준비한 전국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사용 가능한 최대 2만 원의 티스캐너 그린피 할인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골프장에 해당하는 곳에는 경기권 △마에스트로 △안성 아덴힐 △파주 △양평 TPC, 강원권 △샤인데일 △더플레이어스, 충청권 △세일 △현대더링스, 전라권 △파인힐스 외에도 31개 골프장이 있으며, 티스캐너 앱 내 '8월 추천' 아이콘을 선택하면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증정하는 골프장의 티타임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무주 특가 오픈’ 이벤트는 8월 15일(토)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예약 이벤트는 해당 기간까지 골프존카운티 무주에서 2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해당 이벤트 조건에 부합되는 고객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그린피 할인권(2만 원)이 제공된다. 퀴즈 이벤트의 경우에는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문제(‘무주안성’의 새 이름은?)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퍼티스트(3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와 함께 ‘골프존카운티 무주 특가’는 주중 그린피 5만 원, 주말 그린피 8만 원이라는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많은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8월 31일(토)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의 신규제휴 골프장을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4만 원 상당의 케슬러 선글라스가 증정된다. 신규제휴 골프장에는 충청권 △블랙스톤벨포레 △세일 △클럽D 속리산, 경상권 △휴그린 △더골프클럽 △스카이뷰, 전라권 △클럽D 금강 △죽향 △다산베아채 △파인비치 총 10곳이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티스캐너는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무더위 속에서도 골프 라운드를 즐기는 열혈 골퍼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골프도 치고 행운의 이벤트 상품 주인공도 되는 1석 2조의 골프 라운드가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