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9월 1일까지 총 1억 8천만 원 상당의 행운 경품이 걸린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팔도 페스티벌 시즌3’를 개최한다.
팔도페스티벌은 연간 총 5억원, 시즌별 총 1억원 상당의 규모로 펼쳐지는 골프존파크 최대 이벤트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는 시상 규모를 기존 1억 5천만 원에서 1억 8천만 원 상당으로 늘렸을 뿐만 아니라 미녀 골퍼로 유명한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시상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또한 △골드바 30g △LG 55인치 UHD TV △정관장 천녹삼 등 행운 순위 시상의 경품도 더욱 풍성해졌다.
그 밖에 △삼성 건조기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다이슨 선풍기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순금 골프공 1돈 등 역대급 푸짐한 행운 경품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3'를 선택 후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일반회원, 실력회원 그리고 가맹점 경영주들까지 모두 실력에 상관없이 푸짐한 행운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시상은 △'유현주 프로의 롱기, 니어 기록을 달성하라' △'유현주 프로가 드리는 꽝 없는 룰렛 버디의 행운을 잡아라' △'홀인원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롱기, 니어 이벤트의 경우 유현주 프로의 A 코스 롱기 기록과 B코스 니어 기록을 각각 정확히 달성한 유저에게 총 시상금 1천만 원을 최종 달성자 수로 나누어 지급한다. A코스는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16번 홀(파5) 티샷 화이트티 216.4m, 레이디티 166.4m이고, B코스는 비발디파크 CC의 15번 홀(파3) 니어 2.2m이다.
룰렛 버디 이벤트의 경우, 골프존 실력등급별 △독수리 5개 △매 3개 △학 2개, △까치·참새 1개 등의 버디를 달성하면 꽝 없는 룰렛 버디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홀인원 이벤트는 시즌 1에 비해 시상을 확대해 최초와 30번째, 최후의 홀인원을 달성한 유저에게 각 △정관장 천녹삼 △LG 55인치 울트라 UHD TV △골드바 30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홀인원 홀은 골프존카운티 무주 12번 홀과 15번 홀, 비발디파크 CC 12번 홀과 15번 홀이다. 단, 미로그인 및 멀리건 사용 후 홀인원은 인정되지 않는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 1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2천원 모바일 이용권을, 3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3천 원 모바일 이용권을 100% 지급한다. 또 모바일 매장 예약 서비스를 통해 대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1천 원 모바일 이용권을 추가 지급하며, 골프존의 통합 골프 멤버십 서비스 ‘골프대디’ 회원의 경우 A, B코스 완료 시 골프존파크 3천 원 모바일 이용권(2,000명)을, 대회 이벤트 홀을 홀인원 시 골프문화상품권 20만 원(10명)을 선착순 지급한다.
한편,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