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 출시를 기념해 8월 2일부터 오프라인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유진로봇의 다양한 로봇청소기 제품들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일부터 8일, 16일부터 22일까지 각각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대구점의 리빙앤웨딩 페어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아이클레보 팝업 스토어와 함께 각 제품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시연 공간이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현장 구매시 최대 15% 할인과 3M 크린스틱 1년치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의 첫 번째 행사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실시된다.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부터 인공지능 아이클레보 O5, 혼수와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아이클레보 팝 등 프리미엄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현장에 전시돼 성능 체험이 가능하다.
두 번째 행사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실시되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과 혼수 등으로 로봇청소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이클레보의 뛰어난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 기능 등의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오랫만에 오프라인 체험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계절을 가리지 않는 미세먼지로 청소 부담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이제 로봇청소기는 1인가구나 육아맘, 신혼부부, 연세 많으신 부모님댁 등 모든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인만큼 이번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각 가정에 맞는 로봇청소기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이번 오프라인 체험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사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클레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전문기업의 31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