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위니아딤채(구 대유위니아, 대표 김혁표)는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당질저감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 신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세계 최초로 IH 압력밥솥에 ‘당질저감 취사 알고리즘’과 ‘트레이 필터링 구조’를 적용한 제품으로 일반 밥솥으로 지은 백미 밥보다 33%, 쌀의 품종에 따라 최대 39%의 당질(탄수화물) 성분을 낮춰준다.
위니아딤채는 오는 11일까지 ‘위니아e샵’과 당뇨 전문 쇼핑몰인 ‘닥다몰’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출하가는 89만 9천원으로 예약판매 기간 동안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에 당?┤ó 진단을 받은 사람이 300만명을 넘어서고, 15세 이상 국민의 30% 이상이 비만으로 조사되었다”며 “건강관리에 당 조절이 필수가 된 만큼 ‘딤채쿡 당질저감 30’ IH 압력밥솥으로 식단을 관리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IH 압력밥솥 ‘딤채쿡 당질저감 30’은 세계 최초로 당질저감과 건강조리, IH 압력을 활용한 국내서 생산하는 복합 제품으로서 당질을 저감시켜주는 ‘트레이 필터 구조’를 적용하고 내솥 내부에 전용 당질저감 트레이를 추가함으로써 취사 과정에서 당질 성분이 자연스럽게 녹아 내리도록 제작됐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