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여름 시즌 신규 형상변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활기찬 휴가 분위기를 게임 속에서 물씬 느껴볼 수 있는 해변 콘셉트의 테마로 마련됐다.
해변의 여신 팔라딘을 비롯해, 쌍둥이 몬스터인 차크람 무녀와 부메랑 전사가 각각 발랄한 이미지의 튜브걸 차크람 무녀와 서핑걸 부메랑 전사로 소개됐다. 이와 함께 파라솔 가이 웅묘무사와 함장 야만왕 등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총 5종의 새로운 형상변환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컴투스는 또한 차원홀 던전 순위와 몬스터 덱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하는 한편, 도전과제에서 일일 미션의 보상을 개편하고, 아레나 라이벌과의 전투에서 승리 시 받을 수 있는 점수도 상향하는 등 유저들의 플레이 즐거움을 높였다.
더불어 글로벌 5주년 기념 태생 5성 신규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 100% 선물 이벤트를 오는 9월 초까지 연장해 신규 접속 유저들의 몬스터 획득 기회를 더욱 늘렸다.
‘서머너즈 워’의 이번 신규 형상변환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