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7 (금)

  • 구름많음동두천 -0.4℃
  • 구름조금강릉 4.5℃
  • 흐림서울 1.4℃
  • 구름많음대전 4.9℃
  • 구름조금대구 4.0℃
  • 맑음울산 4.2℃
  • 구름많음광주 4.7℃
  • 맑음부산 5.4℃
  • 구름많음고창 5.7℃
  • 흐림제주 6.7℃
  • 구름많음강화 2.7℃
  • 구름많음보은 2.3℃
  • 구름많음금산 3.0℃
  • 구름조금강진군 6.8℃
  • 구름많음경주시 3.5℃
  • 맑음거제 4.6℃
기상청 제공

전기·전자·화학

전자랜드, 쿠쿠의 펫 전문 브랜드 ‘넬로’ 제품 판매 개시

[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쿠쿠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트윈 팬’을 적용해 목욕한 반려동물의 털을 30분 내로 건조한다. 또 산책 후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워샤워’ 기능을 탑재해 반려동물의 청결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을 포함해 일산점, 중동점, 대전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35개 지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매장으로 취급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전자랜드는 일부 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장유진 상품MD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가전양판점에서도 펫 가전을 판매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변화가 됐다”며 “앞으로 펫 가전 브랜드와 제품의 취급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