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올여름, 더 많은 골퍼들이 지역별 골프존카운티의 골프장을 부담 없이 즐기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10만 원 상당의 그린피 무료권과 카트비 무료권을 제공하는 ‘2019 썸머시즌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 ‘안성 골프로드’를 통해 첫선을 보인 해당 이벤트는 이번에는 △수도권(안성) 3곳 △영남권 4곳 △호남권 3곳으로 확대되어 지역별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골프존카운티의 이벤트 대상 골프장 중 한 곳에서 1회 이상 라운드 완료 시 다음 지정 골프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혜택 쿠폰이 제공되며, 골프장마다 각각 다른 혜택의 쿠폰이 발급된다
골프존카운티 안성 Q, H, W가 있는 수도권 안성 지역의 ‘2019 썸머시즌 골프로드 이벤트’는 8월 30일(금)까지 진행된다. 해당 3곳의 골프장을 2회 이용하면, 임의로 지정된 3회차 이용 골프장 방문 시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주중 12시 이후 본인 그린피 100% 할인)이 지급된다.
골프존카운티 순천, 선운과 무등산CC가 속한 호남권의 ‘2019 호남권 골프로드’의 경우에는 9월 6일(금)까지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며, 3곳 중 1곳의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마치면 지역 내 다른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린피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영남권의 ‘2019 썸머시즌 골프로드’ 이벤트는 8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골프존카운티 청통, 선산, 구미, 감포가 속해 있다. 호남권 골프장 이벤트 내용과 마찬가지로 영남권 골프장을 1회 이용하면 같은 지역 내 다른 골프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지급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사용해야 하며 △골프존카운티 청통 주중 및 주말 2부 카트비 무료 △골프존카운티 선산 주중 1인 그린피 무료 △골프존카운티 구미 주중 및 주말 1인 그린피 무료 △골프존카운티 감포 주중 2부 1인 그린피 무료 쿠폰이 있다.
골프존카운티 박세하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골프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혜택 가득한 ‘2019 썸머시즌 골프로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이번 이벤트를 기회 삼아 올여름 원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골프존카운티를 통해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과 고민을 이어가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의 ‘2019 썸머시즌 골프로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얼마 전 전라북도 무주군 안성면 ‘무주안성 컨트리클럽’(현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책임 임대차 계약을 체결했으며, 지난 10일(수)에는 KT와 세계 최초 5G 스마트골프장 구축 및 제휴서비스 공동 출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어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으로서 업계 경쟁력을 견고히 하고 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