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업)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진코믹스 인기 웹툰 15편에 대해 ‘여름 타파! 시원하게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레진코믹스 여름 특집 이벤트 대상작은, 다른 사람의 현재와 미래 자산을 내다볼 수 있는 두 남녀의 연애담을 그린 미스터리물 <너의 돈이 보여>, 영원한 삶을 살아야 하는 한 남자의 기구한 숙명을 그린 초대형 판타지액션 <애늙은이>, 인간 본연의 욕망을 섬세하고 깊이 있게 그린 네온비 작가의 복수극 <나쁜 상사> 등 15편이다.
이들 이벤트 대상작은 레진코믹스 장르별 인기 웹툰으로, 정주행이 가능한 완결작 12편과 중장편 연재작 3편으로 구성됐다. 행사기간 동안 기존 회차당 2코인부터 5코인이던 인기 웹툰들을 1코인부터 3코인까지 최소 25%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레진엔터테인먼트 선우재영 매니저는 “여름 특집으로 다양한 장르의 인기 웹툰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웹툰 정주행을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진은 행사기간 동안 '선물함 발송 이벤트'를 통해 인기 작품의 유료회차 2개를 볼 수 있는 전용 보너스코인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코인은 매일매일 내 선물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