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웹젠이 2019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티저 사이트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웹젠은 11일 ‘나선영웅전’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캐릭터 이미지(일러스트)와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게임 출시 준비에 나섰다.
‘나선영웅전’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선택한 영웅의 속성, 무기 타입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가 크게 달라지는 것은 물론, 다수의 영웅들이 동시에 공격하는 ‘협공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늘 공개된 ‘나선영웅전’ 사이트 상단의 일러스트에서는 게임의 메인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영웅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게 될 다양한 속성과 무기를 지닌 ‘SD 캐릭터’를 일러스트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티저 사이트 공개와 함께 회원들을 위한 ‘영웅 선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회원들은 티저 사이트에서 ‘타미라’, ‘페카’, ‘아이카’, ‘페르나’ 4종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자 선택한 영웅은 ‘나선영웅전’ 정식 서비스 이후 ‘쿠폰’으로 지급되며, 회원들은 해당 영웅을 추가로 획득해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영웅 선택 이벤트’는 오늘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을 섭외해 한국의 특징이 한눈에 드러나는 한국 서비스 전용 캐릭터(‘황진이’/‘도깨비’/‘춘향’)를 제작하고, 한국형 캐릭터 특색에 맞는 스킬을 구성하는 등 ‘나선영웅전’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르면 3분기 중 국내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후 대만 서비스 일정을 확정한다.
웹젠은 사업 일정에 맞춰 ‘나선영웅전’의 세계관 및 특징이 담긴 영상과 일러스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커뮤니티 운영 등을 통해 게임 정보를 안내할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게임 정보와 ‘영웅 선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