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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현대엔지니어링, 국내외 현장 품질 캠페인...“품질 의식 고취가 곧 경쟁력”

10월 16~27일, 국내외 47개 현장서 6000여명 참석

[웹이코노미= 손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현대엔지니어링은 품질 의식 고취가 경쟁력이라는 정신으로 국내외 현장 품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 측에 의하면 이번 ‘2017년 현장 품질 캠페인’은 이달 16~27일 현대엔지니어링과 협력사 임직원들이 품질 향상을 위한 뜻을 함께 모으고 차별화된 고품질 건설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즈베키스탄, 알제리, 쿠웨이트, 캄보디아 등 국내외 47개 현장에서 6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각 현장 임직원들은 화공 및 전력플랜트, 건축, 인프라/환경 사업별 성격에 맞게 구성된 ‘품질 10대 필수 준수사항’을 점검하고 함께 품질 선언문을 낭독하며, 품질 향상을 위한 책임의식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전에 실시한 품질평가에 따라 우수 협력사에게는 표창도 수여했다.

 

 

 

또한 작년 국내 현장을 대상으로 처음 실시한 품질 캠페인은 올해 해외현장까지 확대함으로써 품질 기본원칙 준수와 리스크 예방을 위한 회사의 의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는 시간이 됐다고 평가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을 위한 노력에는 현장과 본사의 구분이 없다”며 “앞으로도 품질 향상을 위한 기본 원칙을 충실히 지키며 회사 경쟁력의 초석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품질 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