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진 기자]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이용우)는 7월 5일 철도 이용객 15명을 고객평가단으로 위촉하고, 1년간 철도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역과 열차에서 제공하는 인적·시설 서비스를 모니터링해 다양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언하고, 코레일과 함께 ‘올바른 철도이용 캠페인’, ‘사회공헌활동’, ‘신상품 테스트’에도 참여하는 등 광범위한 활동을 펼친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부산·울산 등 관내 거주하고, 평소 철도를 이용하거나 관심이 많은 학생부터 직장인, 프리랜서까지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는 고객으로 구성됐다.
이용우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고객평가단에 대한 시민분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을 기회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실질적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힘쓰겠다” 고 전했다.박진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