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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삼성전자, 모바일 콘텐츠 최적화 TV '더 세로' 온라인 사전 판매 실시

[웹이코노미=신경철 기자] 삼성전자가 밀레니얼 세대의 모바일 콘텐츠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를 27일부터 삼성닷컴, 옥션,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판매한다.

 

온라인 사전 구매한 소비자들은 오는 6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TV에 탑재된 NFC(근거리 무선 통신) 인식부에 접촉하면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각종 SNS, 영화, 게임, 음악 등의 콘텐츠가 미러링(Mirroring)을 통해 바로 재생된다.

 

또한 4.1채널, 60와트의 고성능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음악 뿐 아니라 삼성뮤직 등 다양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연동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와 리모콘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각종 기능을 음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는 이미지, 시계, 사운드 월 등의 콘텐츠를 띄워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더 세로는 43형 사이즈 1개 모델로 출시된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부사장은 "더 세로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신경철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