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박정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Korea Golf Fair 2018)’에 참가해 제품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니콘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니콘의 거리측정기인 ‘COOLSHOT(쿨샷)’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니콘에 따르면 부스 방문객들은 최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공식 데뷔전 우승을 달성한 고진영 선수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COOLSHOT 80i VR을 비롯해 COOLSHOT 20, 40i, 80 VR 등 니콘의 주요 거리측정기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니콘 부스에서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니콘은 전시 기간 동안 COOLSHOT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35% 할인 및 사은품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을 사용해 정확한 거리를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거리측정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COOLSHOT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차세대 프로페셔널 FX 포맷 DSLR 카메라 D5와 NIKKOR(니코르) 렌즈의 전시 공간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니콘측은 전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거리측정기 제품의 주 타깃인 골프 애호가분들을 대상으로 한 COOLSHOT의 체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전시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제품의 장점을 생생히 느껴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비롯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박정배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