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이코노미 김송이 기자] 매일유업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 고객 대상 건강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5월 건강을 선물합니다’ 이벤트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건강 도서 추천과 함께 제품명 맞히기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에게 2022년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선물한다.
최근 건강기능식품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모두 갖고 있으면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까지 도움을 주는 4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 중 개인 SNS에 제품 후기를 업로드한 10명을 선정해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인증까지 획득했고,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쳐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아, 성인, 노인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안전한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해 8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매출 2,00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