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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전자·화학

여기어때, LGU+와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협약식

콜 교환기 서버 이중화로 무장애 콜센터 운영

 

[웹이코노미=신경철 기자] 숙박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기업 ‘여기어때’가 LG유플러스(U+)와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5일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양사는 최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 본부장, 김상무 LGU+ 기업영업담당 등 인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여기어때는 콜교환기서버(IP-PBX) 이중화를 통한 볼륨 확대 및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 용량 증설 등 주요 콜센터 기능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여기어때 고객센터는 LGU+의 기술로 콜 교환기 서버를 이중화해 장애 발생 시 즉시 다른 서버로 대체돼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될 전망이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 본부장은 “처음부터 고객 관점에서 설계해 고객센터 고도화 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수준 높은 고객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경철 기자 webeconom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