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자사 직원이 고객과 상담 과정에서 활용할 ‘생성형 인공지능(AI) 상담 챗봇’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챗봇은 지난해 11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생성형 AI’ 서비스 중 금융상담 에이전트를 활용한 것이다.
KB국민은행 측은 "기존 머신러닝(ML) 기반의 직원용 챗봇에 생성형 AI를 결합해 상담 정확도와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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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자사 직원이 고객과 상담 과정에서 활용할 ‘생성형 인공지능(AI) 상담 챗봇’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챗봇은 지난해 11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생성형 AI’ 서비스 중 금융상담 에이전트를 활용한 것이다.
KB국민은행 측은 "기존 머신러닝(ML) 기반의 직원용 챗봇에 생성형 AI를 결합해 상담 정확도와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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