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썬키스트 소다’ 신규 광고가 공개 2달 만에 누적 조회수 3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은 ‘캘리포니아 바이브, 초긍정 썬키스트’를 콘셉트로, 가수 이영지와 코미디언 이은지가 유쾌한 상황극을 통해 썬키스트만의 초긍정 바이브를 전달한다.
광고는 △분식집 △정류장 △카페 △거실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숏폼 형식의 공간별 에피소드 구성과 두 모델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약 1,300만 회 인스타그램 약 1,700만 회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잘파(Zalpha)’ 세대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