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이 '손님 소리 체험의 날' 운영과 '손님가치선언문' 발표 등을 실행에 옮기고 있다.
28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은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6일 진행됐다.
행사에는 강성묵 대표가 현장에서 손님 목소리를 듣고 우수 상담 사례 등을 분석하며 손님 응대 품질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하나증권은 지난 27일 손님가치선언문도 발표했다. 선언문에는 ‘손님을 위해 하나 되어 일할 것’, ‘손님을 깊이 이해할 것’, ‘투자 전문성을 갖출 것’, ‘손님 중심으로 끊임없이 도전할 것’ 등의 내용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