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게임포커’는 출시 10주년이 되는 12월을 맞아 내년 1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 한게임포커’와 함께 한 10년을 추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됐으며,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게임을 10판 플레이 할 때마다 럭키박스와 현물 경품 응모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럭키박스는 오픈 시, 최대 1,000억 칩의 게임머니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현물 경품은 ‘순금 카드박스’로 경품 응모 참여자 중 1인을 추첨으로 선정하여 지급한다.
▲나만의 포커 공유 이벤트는 ‘모바일 한게임포커’ 관련 스크린샷 또는 숏폼 콘텐츠를 해시태그(#한게임포커10주년, #한게임포커와함께)와 함께 SNS에 공유 및 인증하면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우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억 칩의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유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개월 동안 매달 10억 칩(총 100억 칩)을 지급한다. ‘모바일 한게임포커’를 활용한 숏폼 영상을 제작해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10명을 선정하여 10개월 동안 게임머니를 지급하는데, 1등 당선자는 10개월 동안 매달 1,000억 칩(총 1조 칩)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한게임포커’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상품 ‘행운 동전’도 출시했다. 동전의 앞면과 뒷면의 결과를 예측하여 보너스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동전 던지기 상품이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모바일 한게임포커’는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10년 간 게임을 운영해 왔고 이 방향성에는 변함이 없을 것을 약속한다”며, “지난 4월 진행한 하이로우의 리뉴얼 또한 이용자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홀덤을 포함한 다른 게임들도 리뉴얼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4년 출시된 ‘모바일 한게임포커’는 NHN이 모바일 시장을 겨냥해 제작한 첫 웹보드게임이다. ‘하이로우’, ‘홀덤’, ‘7포커’, ‘로우바둑이’ 등 다양한 정통 포커 게임을 모바일 게임환경에 최적화해 제공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 클럽 간의 경쟁 콘텐츠인 점령전을 포커에 접목시키는 등 독창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해 10주년을 맞은 현재까지 국내 모바일 포커 게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